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안녕하세요. 땡땡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청혼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영웅님을 비롯해 영탁, 최현상, 소유찬 이렇게 네 분이서 불러주셨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2004년에 발표된 발라드 곡으로 원곡은 노을이 불렀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님과 영탁, 최현상, 소유찬 이렇게 네분이서 같이 노래를 불러주니 정말 듣기 좋네요. 원곡을 부른 노을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청혼은 보컬 그룹 노을의 히트곡이자 프러포즈 송으로 유명한 노래인데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내용인데 가사가 참 로맨틱합니다. 우선 인트로부터가 예술입니다. 감미로운 선율 위로 나지막이 들려오는 허스키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습니다.

이어지는 후렴구는 가히 환상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듣고 있으면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벅차오르는 감동이 밀려옵니다. 노랫말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멜로디 라인이 워낙 훌륭해서 듣는 이로 하여금 절로 빠져들게 만드는 진한 매력이 있는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껏 들었던 축가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반드시 연습해보길 권합니다. 분명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테니 말이죠.

같이 들으면 좋은 곡들

Scroll to Top